씨젠의료재단(이사장 천종기)이 지난 10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4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전문서비스(질병검사전문) 부문 9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씨젠의료재단이 9년 연속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 씨젠의료재단)
씨젠의료재단이 9년 연속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 씨젠의료재단)

씨젠의료재단은 최고의 검사 품질을 바탕으로 임상진료 및 의학연구를 위한 진단검사를 실시하며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전했다.

씨젠의료재단은 인공지능 및 디지털 등 최신 기술을 활용해 검사 품질 향상과 업무 효율화를 도모하고 있다. 또 검체 안정성을 확보해 품질 높은 진단검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본원 수준의 인프라를 갖춘 지역 검사센터(부산경남 · 대구경북 · 광주호남 · 대전충청)를 운영 중이다.

이외에도 국·내외 의료봉사에 진단검사 장비 및 물품·전문인력을 지원하고 있고, 베트남 다이응이아-씨젠 보건소의 건립을 후원하는 등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천종기 이사장은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재단은 항상 주위를 둘러보며 함께 나눌 것을 고민하고, 보다 나은 진단검사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2007년 제정돼 올해 18회째를 맞는 고객감동경영대상은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해 소비자 권익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선진 경제사회를 선도하는 기관 및 기업을 시상하는 자리다.

저작권자 © 청년의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