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 글로벌 진출 희망기업 대상으로 설명회 개최

씨엔알헬스케어글로벌(C&R Healthcare Global)이 싱가포르 스펙트럼(Spectrum)사가 운영하는 인큐베이팅센터 입주기업을 공식모집한다.

공개모집에 앞서 오는 26일 오후 3시부터 홍릉소재 서울바이오허브에서 글로벌진출 희망기업을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도 개최한다.

씨엔알헬스케어글로벌은 설명회를 통해 인큐베이팅 프로젝트 추진경과, 운영계획 및 서비스패키지 등 구체적인 지원 방안을 설명할 계획이다. 또한 본 사업설명회는 글로벌진출 희망기업이라면 사전신청을 통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공식센터명은 'Korea-Singapore Healthcare Incubator'로 입주기업은 입주기간 동안 싱가포르의 사무공간, 해외진출전략 및 투자 컨설팅, 국내외 IR 행사 참여 등 다양한 지원이 제공될 예정이다.

입주기간은 1년이며 매년 갱신된다. 입주시기는 오는 11월~12월 경으로 예상하고 있다. 모집대상은 바이오텍, 메드텍,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 해외진출을 희망하는 바이오헬스산업분야 기업이다. 총 10개 내외 기업을 선발할 예정이다.

씨엔알헬스케어글로벌의 추진사업과 이번 사업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nrhg.asia)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최근 씨엔알헬스케어글로벌은 싱가포르 자산운용사인 Golden Equator 및 美 헬스케어 전문컨설팅사인 W Medical Strategy Group과의 MOU 체결을 통해 컨설팅ᆞ투자유치ᆞ제품화 지원 등을 위한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위탁 운영하고 있는 서울바이오허브의 협력사로서 공공부문과 연계한 플랫폼도 구축하며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청년의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