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소재 피부과 '브랜뉴클리닉(대표원장 윤성은)'이 대대적인 리뉴얼을 시행했다.

이에 지난 11일 진료 철학 및 고객을 위한 메시지를 담아낸 차별화된 CI(Corporate Identity) 디자인을 공개했다.

'위대한 작은 변화, 다시 태어나는 경험'이란 주제로 리브랜딩을 단행한 브랜뉴클리닉은 고객의 피부를 새롭고 건강하게 만드는 것을 미션으로 하고 있다.

'브랜드 유(BRAND YOU)'라는 뜻의 브랜뉴는 개인별 얼굴형, 체형 등에 따라 자연스럽고 이상적인 비율을 완성한다는 의미를 갖는다.

편안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원내 인테리어도 돋보인다. 브랜뉴클리닉이 선보이고자 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인테리어를 완성시켰다.

브랜뉴클리닉 윤성은 원장은 "환자 개개인의 얼굴형과 니즈에 맞게 세심하게 시술하는 브랜뉴의 철학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에 리뉴얼을 단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윤성은 원장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화장품 브랜드 'YSE'를 내년 출시할 계획이다. 고객의 주요 피부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브랜드 헤리티지 원료를 갖춘 제품들을 다수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윤 원장은 지난 2011년 윤곽주사 및 조각주사, 2015년에 연어주사와 아기주사를 결합한 연아주사를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청년의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