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시험수탁기관(CRO)인 씨엔알리서치(대표 윤문태)는 지난 1일 최수진 이사를 HCO(Head of Clinical Operation)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씨엔알리서치 최수진 이사

최수진 이사는 가톨릭대학교 간호학과를 졸업했으며, 의료경영대학원 MBA를 취득했다.

한국BMS, 한국MSD 등 다국적 제약사를 거치며 진통제, 항암제, 백신, 소화기계, 내분비계, 피부과계 약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임상시험 운영 업무를 총괄해 진행했다.

또한 글로벌 CRO 아이큐비아(구 퀸타일즈)에서 Line Manager 및 노보텍 코리아의 Country Lead를 역임하며 15년 이상의 다수의 로컬 및 글로벌 임상시험 수행 경험을 쌓았다.

씨엔알리서치에서는 Clinical Operation의 Head 로서 임상시험 프로젝트 매니지먼트를 총괄하고 ▲ 프로젝트 진행 시 효율성 극대화 ▲ 글로벌 수준의 임상 프로젝트 퀄리티 제고 ▲ 안정적인 조직의 운영 및 관리 등의 책임을 담당할 예정이다.

씨엔알리서치는 “우수한 인사 영입을 통해 높은 전문성과 퀄리티를 갖추고, 안정적이면서도 효율적인 프로세스 및 조직 관리를 통해 고객사 임상개발의 품질 향상에 신뢰를 더하여, 한국 1위 대표 CRO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궁극적으로 한국 제약 및 임상시험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는 원동력으로 삼을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청년의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