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연속 의료서비스 및 고객관리체계 우수성 인정 받아

의료법인 하나로의료재단(이사장 권혜령)이 11일 롯데호텔에서 열린 ‘제12회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으로 전문 서비스/병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제12회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은 고객감동 경영을 선도적으로 실천하여, 소비자의 권익과 국가 및 기업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기업에 시상한다.

‘전문 서비스/병원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하나로의료재단은 글로벌 의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SCL 헬스케어그룹의 자회사이며, 1983년에 설립된 국내 최초 건강검진 전문기관이다. 재단은 지난 34년간 정밀 진단을 통해 질병을 조기에 발견하여 사전에 효율적으로 예방하는 특화된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수의 대학병원에서 풍부한 임상경험을 보유한 전문 교수진은 물론 미국 전문의 자격증을 취득한 38명의 우수한 전문 의료진이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책임지고 있다.

특히 ‘검진’에서 ‘치료’까지 One-Stop Service를 통해 검진 중 질환이 발견되는 즉시 외래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연계하는 체계적인 통합 진료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보다 정밀한 검사를 위해 SCL헬스케어그룹 계열사 중 하나인 검사 전문기관 SCL(재단법인 서울의과학연구소)과 긴밀한 협업을 통해 정확하고 빠른 검사 결과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최상으로 이끌어내고 있다.

저작권자 © 청년의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