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미'로 올바른 건강 정보 알기 쉽게 전달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은 자체 개발한 유튜브 캐릭터 '아르미'를 공개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아르미는 대웅제약이 유튜브 구독자에게 건강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개발한 곰 캐릭터로 대웅제약 공식 유튜브 채널에 주인공으로 출연해 고객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슈퍼스타 지망생 아르미 유튜버 데뷔 현장'이라는 유튜브 콘텐츠로 첫 선을 보인 아르미는 구독자와 친근하게 소통하는 동시에 의사, 약사 등 의료 전문가를 만나 건강 정보를 소개하는 유튜브 콘텐츠에 고정 출연할 예정이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캐릭터 세계관에 호응이 높은 MZ세대 구독자와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유튜브 캐릭터를 개발했다”며, “앞으로 올바른 건강 정보와 제약업계 용어, 산업 트렌드 등을 알기 쉽게 소개하는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양현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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