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녀 고객 8팀 초청해 ‘로즈위듀’ 플라워 클래스 진행
대웅제약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8일 어버이날, 서울 잠실 이크루즈에서 모녀 대상 플라워 클래스 ‘로즈위듀(Rose with easydew)’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DW-EGF(고활성상피세포성장인자)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을 여러 세대가 공유한다는 소비자 리뷰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사전에 모집한 이지듀 제품 사용 모녀 고객 8팀(16명)이 참가했으며, 참가자들은 전문 플로리스트의 지도로 ‘기미 앰플 로즈 에디션’ 플라워 박스를 직접 제작해 서로에게 선물했다.
이지듀 기미 앰플은 지난해 누적 2,000만 병 이상 판매되며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행사에 소개된 로즈 에디션은 기존 기미 앰플의 DW-EGF,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기미 케어 성분에 다마스크 장미꽃 수·오일, 비타민B12를 추가해 생기와 보습 효과를 강화한 제품으로, 이지듀몰에서 5월 한정 판매 중이다.
이지듀 관계자는 “고객 리뷰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가정의 달 감사 표현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찬혁 기자
kch@docdocdoc.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