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배우 손석구를 모델로 한 피로회복제 아로나민골드의 후속편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아로나민골드 TV 광고 화면 캡처 (사진제공: 일동제약)
아로나민골드 TV 광고 화면 캡처 (사진제공: 일동제약)

아로나민골드는 푸르설티아민을 비롯한 활성형 비타민 B군, 비타민 C·E 등이 함유된 일반의약품 비타민 영양제다.

새로운 TV 광고는 2010년대부터 일관성 있게 유지해 온 슬로건인 ‘먹은 날과 안 먹은 날의 차이, 경험해 보세요’를 2024년 버전으로 재해석해 아로나민을 복용한 경우와 그렇지 않은 경우의 서로 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제품 효능과 차별점을 부각했다.

또 인체 형상의 그래픽을 활용해 관절과 근육 등 신체 부위별로 아로나민의 적응증을 나타내는 동시에, 머리에서 온몸으로 에너지가 퍼지는 시각 효과로 뇌세포막을 통과하는 활성비타민 B1(푸르설티아민)의 특성을 표현했다.

일동제약 OTC 부문장 김석태 상무는 “피로해소제라는 본질에 초점을 맞춰 아로나민의 제품 속성을 강조하고, 복용했을 때의 차이 등을 광고에 직관적으로 나타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뇌세포막을 통과할 수 있어 뇌로도 공급이 용이한 푸르설티아민의 차별점을 활용, 다양한 캠페인과 콘텐츠 등을 광고와 함께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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