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O, 마케팅·사업개발·세일즈 책임자급(VP) 등 30여명 이상 채용

인공지능(AI) 의료 솔루션 개발 전문 메디픽셀이 30인 이상 대규모 인력을 채용한다.

메디픽셀은 최고기술책임자(CTO)와 마케팅·사업개발·세일즈·경영지원·규제(인허가, 임상) 5개 부분 책임자(VP)를 포함해 15개 부문에서 인재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RA ▲홍보 ▲품질관리(QA) ▲특허관리▲Product Manager ▲Research Engineer(Medical Imaging) ▲Senior Research Scientist ▲UX/UI디자인 ▲Mechanical Engineer(기구 설계) ▲Consulting Engineer 등이다.

채용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디픽셀 홈페이지나 채용 플랫폼 사람인 메디픽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디픽셀은 이번 채용을 통해 심혈관질환 자동진단 기술을 바탕으로 글로벌 업체로서 성공적으로 도약한다는 구상이다. 최근 65억 규모 국내 기관 투자 유치에 성공한데 이어 글로벌 의료기기 업체와도 35억 규모의 투자계약 및 비즈니스 파트너십 계약을 추진 중이다.

메디픽셀 송교석 대표는 "2021년은 메디픽셀이 탄탄한 기술 경쟁력으로 세계시장에서 제대로 인정받는 해가 될 것"이라며 "가슴 뛰는 도전을 함께 할 인재들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메디픽셀은 전 직원 연봉 1,000만원 일괄 인상 방안을 발표해 직원 사기 진작에도 나선다.

송 대표는 "우리 회사가 심혈관 질환 진단과 치료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갖추게 된 것은 함께 해온 동료들의 힘이 크다"며 "성과는 늘 함께 나눈다는 철학을 지켜나갈 것"이라고 이번 연봉 인상 취지를 설명했다.

저작권자 © 청년의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