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er, MOD와 의료용 PTZ 카메라 국내 유통 계약 체결

원격의료, 수술 생중계 등 가능…스마트한 의료환경 구축 도움

2024-07-24     이혜선 기자

글로벌PTZ 카메라 브랜드 AVer Information(에버 인포메이션)은 국내 최대 스마트케어 기업인 MOD와 국내 유통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에버 인포메이션은 의료용 PTZ카메라 MD 시리즈 3개 라인업을 공급할 계획이며 이번 계약 체결을 계기로 국내 헬스케어 부문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의료용 PTZ카메라인 MD 시리즈는 원격의료, 수술실 생중계, 라이브수술, 환자 관제가 가능하며 환자와 보호자 혹은 의료진과 의료진을 손쉽게 연결해주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에버 인포메이션 한국 지사 관계자는 "MOD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의료용 PTZ카메라와 함께 한국 의료진과 환자를 위한 스마트한 의료환경 구축을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D시리즈 제품은 광화문에 위치한 에버 인포메이션 코리아 쇼룸과 MOD본사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구매 문의도 가능하다.

에버 인포메이션은 토탈 영상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브랜드로, 자체 브랜드 제품 설계, 연구개발 및 제조까지 가능하다. 현재 전 세계 100여개국에서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최근에는 스마트 산업 관련 솔루션 제공에 초점을 맞추고 전자, 광학, RF 무선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응용 기술 및 산업 설계 능력을 통합한 제품들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