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이지듀, 홈케어 솔루션 'MTS기미토닝' 선봬

이지듀,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한가인 발탁

2024-03-15     양현수 기자

디엔코스메틱스가 만든 더마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배우 한가인을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홈케어 솔루션 ‘DW-EGF MTS기미토닝(이하 MTS기미토닝)’의 첫 TV CF를 오는 17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지듀의 전속모델 한가인이 MTS기미토닝를 시연하고 있다. (사진제공: 이지듀)

이번 TV CF를 통해 이지듀는 ‘문제 피부에 제약을 걸다, 이지듀’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선보인다. 국내 대표 ‘제약’사 대웅제약이 개발한 100% 인체동일구조의 고활성 피부재생인자 ‘DW-EGF’ 성분을 담은 고기능성 더마 스킨케어를 통해 피부관리 효과를 누리게 하고, 복합적인 피부 문제에 ‘제약’을 걸어 피부 고민을 해결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신규 TV CF에서 선보이는 ‘MTS기미토닝’은 집에서도 손쉽게 기미 셀프 홈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기미 케어 솔루션 ‘DW-EGF 멜라토닝 앰플’과 피부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는 ‘DW-EGF 원데이 MTS 2700(이하 MTS 2700)’을 같이 사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이지듀 브랜드 담당자는 “배우 한가인과 함께 바쁜 일상 속 간단한 홈케어로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켜주는 이지듀의 특장점을 콘셉트로 한 TV CF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와 신뢰에 부합하는 고기능성 제품을 선보이며, 더 많은 고객들이 이지듀만의 차별화된 피부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