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7.6.24 토 13:19
상단여백
HOME 인사·동정·부음
브랜드 마케팅 강조하며 새해 맞은 건국대병원




건국대병원이 4차 산업혁명과 브랜드 마케팅을 주제로 교직원 대상 특강을 진행하며 새해를 맞았다.

지난 6일 병원에서 진행된 특강에서는 ▲스마트 신인류가 이끄는 4차 산업혁명 시대(성균관대 기계공학부 최재붕 교수) ▲내 자신이 바로 브랜드다. 경쟁력 강화를 위해 나의 가치를 브랜딩하라!(한국브랜드마케팅연구소 백재현 대표)가 다뤄졌다.

건국대병원 황대용 병원장은 “건국대병원이 2017년에도 병원의 목표 달성을 위해 철저히 준비하고 대응하자는 취지로 특강을 준비했다”며 “이번 강연을 통해 교직원 스스로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이 힘이 건국대병원의 경쟁력 강화에도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특강 후에는 올 한해 병원의 목표와 운영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부서장 워크숍도 이어졌다.

송수연 기자  soo331@docdocdoc.co.kr

<저작권자 © 청년의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수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카드뉴스
  • [카드뉴스]2030년, 우리나라는 의료인이 부족할까요?
  • [카드뉴스]새 삶을 얻었지만 웃을 수 없는 암 환자
  • [카드뉴스]안아키, 정말 아이를 위한 것일까요?
여백
쇼피알 / 라디오
  • 1
  • 2
  • 3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