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협, 오는 3월 6일 '개원성공 컨퍼런스' 개최
개원 필수 정보, 핸즈온 등 집대성

성공적인 개원을 꿈꾸는 치과의사를 위한 컨퍼런스가 열린다.

대한치과의사협회 경영정책위원회는 오는 3월 6일 서울 코엑스에서 ‘2022 개원성공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개원하면서 반드시 알아야 할 필수 정보와 함께 핸즈온을 통한 실전 임상 노하우 등 생생한 정보를 접할 수 있다.

강연장1에서는 오전에 ▲근관 치료할 때 사용되는 재료, 기구 및 장비의 선정 기준(연세자연치과의원 곽영준 원장) ▲임플란트 보험시대 왜 나만 안되나?:환자상담기법(NY치과의원 강익제 원장) 강연이 펼쳐진다.

오후에는 ▲원장이 반드시 챙겨야 할 세무노무(리얼비즈 이승희 대표) ▲신규 개원시 알아야 할 필수 치과건강보험(서울지부 강호덕 보험이사) ▲개원 ‘깐부’:디지털 장비(21세기서울치과의원 박성원 원장) 강연이 있다.

강연장2에서는 오전에 ▲치주 임플란트 수술시 잇몸절개와 봉합테크닉(연수서울치과의원 김재윤 원장) 오후에는 ▲Minimal Invasive Sinus Surgery, Perfect Implant Planning for Bright Smile with VARO Guide(이웰치과의원 김중민 원장)를 주제로 강연과 핸즈온이 진행된다.

컨퍼런스 등록 접수는 치협 홈페이지 배너나 신청 바로가기를 통해 할 수 있다. 보수교육 점수 2점이 부여된다. 등록 관련 문의는 치협 사무국(02-2024-9142)이나 운영사 네오엑스포(02-6352-2544)으로 하면 된다.

홍수연 부회장은 “코로나19 시대와 맞물려 개원과 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젊은 치과의사와 개원의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하고 내실 있는 행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석곤 경영정책이사는 “성공적인 개원을 위해 필요한 필수 정보와 노무, 세무는 물론 핸즈온을 통한 실전 임상 노하우까지 한 자리에서 들을 수 있는 기회”라며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을 딛고 개원 연착륙을 바라는 젊은 치과의사와 개원가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했다.

저작권자 © 청년의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