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자와 채용기업 간 직접 및 비대면 매칭 가능한 ‘블라인드 유어 네임’ 공식 오픈

임상시험 업계 종사자들을 위해 비밀 인력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 ‘블라인드 유어 네임’이 공식 오픈했다.

‘블라인드 유어 네임’은 임상시험업계 관련 종사자와 기업을 연결해 주는 채용 공간으로 구직자와 채용기업 간에 비대면, 직접 인력 매칭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직 시 불편함을 줄여주기 위해 익명으로 이직 정보를 공유하고, 비대면으로 입사지원 및 채용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이직을 원하는 구직자가 블라인드 이력서를 공개하면 기업이 블라인드 톡을 통해 구직자에게 면접을 요청하는 방식이다.

면접에 합격할 때까지 구직자의 개인정보는 공개되지 않기 때문에 이직을 하려는 입장에서는 현 직장에 소문내지 않고 부담없이 이직을 준비할 수 있다. 채용기업은 번거로운 채용 공고 절차 없이 바로 맞춤 인력을 검색하고, 면접 요청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과 비용이 절약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임상시험 업계의 최신 채용정보를 정리해 이직을 원하는 개인 회원들이 채용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도 하고 있다.

또한 이직을 준비하는 개인 회원들은 이력서 등록 외에 업무 진행 중 궁금했던 사항, 노하우를 블라인드 유어 네임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물어볼수 있다. 질의 내용은 블라인드 유어 네임에서 관리하는 경력 많은 업계 선배들에게 배정되며 7일 이내 답변하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청년의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