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자링크, 엠투엠링크, 링크지움, 메디닥링크 등 의료진 대상 의학정보공유 채널을 통합한 디지털 플랫폼

한국화이자업존이 자사의 다양한 온라인 의학정보공유 채널들의 편의성 및 접근성을 개선하고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통합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링크(LINK) 포털' 사이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한국화이자업존은 이용자들이 통합 포털사이트 '링크 포털(www.linktopfizer.co.kr)'에서 한 번의 로그인만으로 ▲국내 최초 원격 디테일링 채널 '화이자링크(PfizerLINK)' ▲의학부 담당자가 의료진들에게 최신 의약학 정보를 전달하는 메디컬 커뮤니케이션 채널 '엠투엠링크(Medical-to-Medical Link)' ▲실시간 온라인 심포지엄 서비스 '링크지움(LINKsium)' ▲국내외 석학들의 질환 중심 의료학술 강의 채널 '메디닥링크(MediDocLINK)'를 모두 이용 및 관리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엠투엠링크'는 의학부 담당자들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최신 논문, 학회 리포트 등 질환 중심의 학술 정보를 제공한다. '화이자링크'는 화상 전문 디테일링 영업사원을 통해 보험 가이드라인, 약가 등 약제 처방 시 고려해야 할 정보들을 전달한다.

한국화이자업존은 서비스 제공 대상을 종합병원 의료진에게까지 확대했다.

한국화이자업존 이혜영 대표는 "이용자의 편의성에 중점을 두어 이루어진 '링크 포털' 출시를 통해 더욱 많은 의료진들이 보다 편리하게 최신 의약학 정보에 접근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다리(bridge)를 형상화한 '링크'의 브랜드 로고처럼, 한국화이자업존은 앞으로도 의약학 정보의 접근성 증진 및 디지털 혁신을 통해 개선된 의료 환경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 가교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청년의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