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비전인 '삶을 위한 발명' 테마로 영상·카드뉴스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

한국MSD가 11일 회사의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하고 열린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페이스북 채널을 오픈했다.

이번에 개설된 한국MSD 페이스북(www.facebook.com/MSDKOR)은 한국MSD의 기업비전인 '삶을 위한 발명(Inventing For Life)'을 테마로 운영된다.

한국MSD는 기업 페이스북을 통해 국내외 MSD 소식 및 한국MSD 임직원 이야기, 질환 이야기 등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다양한 스토리를 영상, 카드뉴스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국MSD는 그동안 의료진 대상 자사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브랜드 사이트인 'MSDonline'과 의료진과 일반인 대상으로 정확한 의학정보를 제공하는 'MSD매뉴얼' 등을 통해 이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해왔다.

한국MSD 아비 벤쇼산 대표는 "이번 페이스북 오픈으로 국내의 여러 업계 관계자들, 의료진 그리고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식 채널이 마련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MSD가 어떠한 활동에 집중하는지, 어떠한 가치를 지향하고 있는지에 대해서 좀 더 친근하게 일반 대중들과 소통할 수 있기 바라며, 이를 통해 MSD가 좀 더 친숙한 기업으로 다가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페이스북 페이지는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파일럿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이후 이용자들의 만족도 및 니즈 등을 고려하여 수정 보완 후 2020년에 공식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청년의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