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제약이 제13회 국가지속가능경영 대상 시상식에서 기업 윤리 부문 최고 상인 공정거래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

대화제약

대화제약은 2013년 11월 3일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을 도입했으며 매년 정기적인 직원 교육 및 자율준수협의회를 통해 사내 CP문화를 정착해 나가는 내부 준법 활동을 시작해 왔다. 또한 준법경영에 한발 더 나아가기 위해 2019년 3월 11일 반부패경영인증시스템(ISO37001) 도입을 위한 내부심사원 발대식을 개최하여 본격적으로 도입 준비 중에 있으며 올 하반기 인증 완료를 목표로 하고 있다.

반부패경영인증시스템(ISO37001)은 국제표준기구(ISO)가 제정한 반부패 기준으로 기업의 부패 리스크를 인지하고 그 리스크를 경감, 없애기 위한 글로벌 수준의 모범규준이다.

더불어 대화제약은 혁신형 제약기업으로서 ‘Dynamic Daehwa, Healthful World!'라는 슬로건 하에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하여 연구개발에 꾸준한 투자를 하고 있다.

그 결과 편의성을 개선한 먹는 항암제 리포락셀액을 개발하여 2016년 9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위암에 대해 제품 판매 및 품목허가를 받았으며, 현재 다국가에서 유방암 2·3상 임상시험 및 중국에서 위암 3상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청년의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