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청각전문그룹 지반토스의 브랜드 렉스톤 보청기가 전국 지사를 모집한다.

렉스톤 보청기는 1955년 독일에서 설립돼 60년 보급형부터 고급형까지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여러 종류의 난청 및 청취 상황에 대처하는 청각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는 회사다.

전국 지사 모집은 보청기 전문점 창업에 관심이 많거나 현재 보청기 센터를 운영하는 점주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렉스톤 보청기는 지사 운영 시 지역당 한 곳의 센터만 운영할 수 있도록 영업 지역권을 보장하며, 첨단 장비인 아이스캔(iScan)을 통한 전용 오더 시스템을 구축하고 초기 창업자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단계별 교육을 정기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본사 차원에서 주변 시장 분석을 토대로 한 종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하며 전용 홈페이지 운영을 통한 홍보 지원 및 매출과 직결되는 고객 연계 서비스도 제공한다.

렉스톤 보청기 관계자는 “고령화시대에 난청 인구는 급증하고 있어 보청기를 찾는 수요는 지속적으로 늘어날 전망”이라며 “렉스톤 보청기는 맞춤형 제작을 통해 재고 부담이 적고 각 지사당 영업권을 최대한 보장하며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만큼 많은 예비창업자 분들이 이번 모집에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렉스톤 보청기 전국 지사 모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렉스톤 보청기 공식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전문점개설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청년의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