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콘텐츠 강화, 사용자 중심의 반응형으로 바꿔

드림씨아이에스가 공식홈페이지를 모바일·PC환경 최적화 반응형으로 개편했다고 22일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기업소개, Experience, Service scope, Tigermed Geography, 고객, 홍보 등 6개 메뉴로 구성돼 있으며 카테고리별 주요 정보를 메인 화면에 배치해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이미지와 그래픽을 활용한 인포메이션 디자인 요소를 활용하여 가독성을 높이고, 드림씨아이에스의 다양한 서비스와 타이거메드의 글로벌 네트위킹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향후 IR뿐 아니라 다양한 소식을 제공하는 대외소통채널로도 발전시켜나갈 예정이다.

지아리우 대표는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고,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최고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누구나 우리와 일하는 것을 좋아하는 CRO가 된다‘는 미션 아래 더욱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청년의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