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병검사 전문의료기관 (재)씨젠의료재단(이사장 천종기)이 최근 서울 본원에서 창립 28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씨젠의료재단 천종기 이사장은 축사를 통해 “임직원 여러분들께서 맡은 업무를 충실히 수행해주어 감사드리며, 재단의 더 큰 성장을 위해 수익 개선과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최고의 검사 품질을 유지할 수 있게 힘써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임직원들을 위한 복리후생, 자기계발, 해외연수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즐거운 직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창립 기념식은 씨젠의료재단 VISION2020 경과보고를 시작으로, 지난 1년여 동안 시행한 2018년 사진공모전 수상작 시상 및 25년 · 20년 · 15년 · 10년 근속상 시상 등 재단의 창립 28주년을 자축하는 행사로 진행됐다.

‘25년 장기 근속상’을 수상한 재단의 한 임원은 “재단의 역사와 함께 해서 기쁘다”고 감회를 밝히며 “훗날 비전이 실현된 재단의 역사에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힘을 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씨젠의료재단은 창립 28주년을 기념하고 임직원 간 단결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본원 및 부산경남검사센터, 충청 · 경북 · 호남 등 지역본부 자체적으로 ‘창립 28주년 기념 산행 및 환경캠페인’을 진행했다.

저작권자 © 청년의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