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대표 조성환, 조성배)이 어린이 장 건강 및 뼈 건강,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디노키즈 생유산균 골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디노키즈 생유산균 골드는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19종 유산균(유효균수 10억 CFU)이 모두 함유됐고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업체 미국 다니스코의 유산균 2종이 추가로 포함됐다.

유익균의 안정적인 증식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자일로올리고당, 프락토올리고당, 자일리톨, 치커리뿌리추출분말) 또한 함유돼, 어린이 장 건강 증진에 크게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3와 성장 발달 및 면역 증진에 도움을 주는 아연도 들어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하루 한 포 섭취로 19종 유산균과 유산균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충분한 양의 아연과 비타민D3를 섭취할 수 있어 아이들의 장 건강 증진, 뼈 건강 및 면역 기능 증진에 폭넓게 도움을 준다"면서 "기존 출시한 잘크톤, 디노키즈 오메가3, 디노키즈 멀티비타와 함께 어린이영양제 시장에서 더욱 입지를 다지게 할 제품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디노키즈 생유산균 골드는 약국에서 판매되며, 제품에 대한 사항은 조아제약 고객 상담실(080-988-8888)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청년의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