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자연건강(지에이치자연건강)의 조합 자극기 '조은꿈' 시리즈가 2018년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을 수상했다.

'조은꿈' 시리즈는 근육통 완화와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주며 따로 시간을 내지 않아도 일상생활 속에서 편리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을 인정받아 이번에 히트상품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은 올해로 10회 째를 맞이하는 행사로, 국내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의 남녀로 구성된 소비자의 직접 투표와 산학 전문가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올해는 소비자 심리에 잘 대응한 상품을 선보인 29개의 제품 및 서비스가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

GH자연건강은 전통 온돌 문화를 활용해 온열과 파동으로 개인용 온열기(뜸질방,구들장), 조합자극기(고순도 조은꿈), 저주파자극기, 돔의료기(조은빛) ,수소수기(조은샘) 등의 의료기기를 전개발 해온 기업이다.

인도네시아 및 동남아 수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수출용 제품으로 개발된 뜸질방은 고순도 활성 소성체로 결합된 제품으로서 높은 원적외선 방사율을 통해 혈액순환을 돕고 통증을 완화시켜 준다. 또 피로회복, 스트레스 해소, 노폐물 배출 촉진, 면역력 증대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GH자연건강 관계자는 “해외 판매망을 구축하여 제품의 우수성을 세계시장에 선보이고 있으며, 긍정적인 결과를 얻어 MOU체결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GH자연건강은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사랑의 열매'와 함께하는 캠페인을 통해 전국 대리점주들과 함께 저소득층을 후원하고 있으며, 장학금제도를 운영하여 매년 예체능 학생들에게 특별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청년의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