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ower of Interconnectivity' 주제로 내달 5일 학술대회 개최

한국제약의학회(회장 조성자)가 내달 5일부터 이틀 간 서울 강서구 소재 메이필드호텔에서 춘계 학술대회를 개최한다.

'The Power of Interconnectivity'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학술대회는 제약의학회의 멤버십을 강화하고 업무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인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는 네트워킹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첫날에는 각 영역을 대표하는 연자를 초청해 환자 중심의 환경변화와 제약의학의 변화에 대해 토론하고, 둘째 날에는 리더인리더십 연구소 코치 2명을 초청해 interactive coaching을 진행한다.

학회측은 "관심 주제별로 모여 워크숍 및 네트워킹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신입회원 및 경력이 짧은 회원들과 MSL을 포함한 비회원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고 밝혔다.

학술대회 사전등록은 오는 25일까지이며 당일 현장등록도 가능하다. 제약의학회 회원이 아닌 사람도 등록해 학술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제약의학회 홈페이지(www.kspm.org) 또는 사무국 (전화 02-760-0166, kspm01@gmail.com)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청년의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