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헌장 제정‧선포하고 의약품 안전관리를 통한 국민 중심 서비스 의지 표명

의약품 안전관리를 위해 설립된 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원장 구본기)이 고객헌장을 선포하고 국민 중심 서비스를 약속했다.

의약품안전관리원은 17일 사랑의열매회관 대강당(서울 중구)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헌장을 제정하고 실천을 다짐하는 선포식을 개최했다.

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

고객헌장은 총 5개 항으로 ▲ 고객 의견에 항상 귀 기울이고,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 공정하고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 제공하겠습니다 ▲ 고객 불만을 항상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고객 중심적인 기관운영체계를 구축·운영하고 조직문화 개선에 힘쓰겠습니다 ▲ 의약품안전 전문기관으로서 고객에게 필요한 가치를 끊임없이 발굴하고 제공하겠습니다 등의 실천원칙을 담았다.

구본기 원장은 선포식을 통해 “의약품 안전관리 전문기관으로써 새로운 경영적 환경과 고객의 요구에 빠르게 대응해야 한다”며 “공공기관의 가치는 고객인 국민으로부터 출발한다는 국민 중심의 서비스 마인드를 확립하자”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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