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까지 온라인 접수…병원정보시스템 개발 업무 담당

이지케어텍(대표 위원량)이 2018년 신입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SW개발로 이지케어텍의 병원정보시스템을 개발하는 업무를 담당할 예정이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또는 2018년 2월 졸업예정자, IT 및 의료 관련학과 전공자 또는 SW개발관련 교육이수자, 그리고 해외프로젝트 수행이 가능한 자다.

이지케어텍

영어 및 제2외국어가 가능하거나 WPF 또는 .NET 개발이 가능한 자, 학업성적 우수자와 IT 관련 자격증 소지자. 장애인 및 보훈 관련법 의거 대상자는 우대한다.

신입사원은 3개월 인턴기간의 평가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며 이번 신입사원은 인턴 10기다.

회사 측은 공채사원 멘토링 제도, 해외사업을 위한 외국어지원 확대, 실질적인 노사협의회 운영 등 평소 직원들의 역량 향상과 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쏟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부터는 수평적인 조직체계 수립과 업무 효율성 개선을 위한 직급호칭통합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오는 27일까지이며, 온라인으로 입사지원을 받는다. 서류전형 발표는 12월 5일이며, 면접전형을 진행한 이후 최종합격자는 12월 19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이지케어텍은 서울대학교병원,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등 국내 대형병원에 병원정보시스템을 구축했다. 미국에도 이지케어텍의 병원정보시스템을 구축했다.

2014년에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을 받았으며 올해 재인증에 성공했다. 고용노동부로부터 2012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

저작권자 © 청년의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