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10시 '모바일 트렌드에 따른 의료시장의 변화' 주제 강연

케어랩스의 의료정보 서비스 '굿닥'이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K-HOSPITAL FAIR 2017’에서 ‘모바일 트렌드에 따른 의료시장의 변화’를 주제로 강연한다.

28일 오전 10시부터 두 시간 동안 열릴 이번 강연에서는 퍼포먼스 마케팅의 효율을 끌어올리는 팁을 실제 사례를 통해 소개하고, 모바일 시대의 환자 관리 패러다임의 변화를 설명하는 등 다년간 업계에서 쌓아온 노하우와 인사이트가 아낌없이 공유될 예정이다.

K-HOSPITAL FAIR 세미나 중에서 모바일 의료마케팅을 주제로 한 세미나로는 굿닥이 유일하다.

굿닥은 헬스케어 플랫폼 전문기업 케어랩스 소속으로, 월 100만 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국내의 대표적인 의료정보 서비스다.

병원의 위치나 진료시간 정보 외에도 건강 콘텐츠나 병원의 비급여 진료 과목의 가격정보를 소개하는 등 어려운 의료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굿닥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그동안 굿닥이 쌓아온 마케팅 및 서비스 노하우를 전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하며, “보수적인 의료산업에 모바일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모바일 시대에 대비한 병원들의 전략을 점검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청년의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