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닝 모드 추가 및 일부 기능 업그레이드

인바디(대표 차기철)는 인바디밴드를 업그레이드 한 피트니스밴드인 ‘인바디밴드2’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인바디밴드2(사진제공=인바디)

회사에 따르면 '인바디밴드2’는 기존 제품보다 디자인이 슬림해졌으며 인바디 핵심 기능인 체성분 분석 기능이 강화됐다.

손목에 착용해 디스플레이 상하단 전극부에 두 손가락을 대면 근육량과 체지방률을 확인할 수 있다.

체중과 활동량만으로 알 수 없는 근육량과 체지방률의 변화를 꾸준히 관리할 수 있고 헬스클럽이나 병원에서만 가능하던 인바디 검사를 어디서든 할 수 있다고 회사는 부연했다.

특히 이번 제품은 12가지 운동 동작을 인식하고 카운트해주는 이지 트레이닝(EZTrainingTM) 기능이 더 다양해졌다.

추가된 이지 트레이닝은 스쿼트, 런지, 플랭크, 벤치프레스, 데드리프트, 케틀벨, 버피테스트 등이다.

이에 인바디밴드2를 손목에 차고, 인바디앱의 이지트레이닝 메뉴에서 원하는 운동과 세트 수를 설정하고 자세를 취하면 3D 동작 센서가 운동 횟수를 자동으로 측정한다. 누적 수치를 통해 부족한 운동량을 점검하고 개인맞춤형 운동 프로그램을 설정할 수 있다.

일정 시간 동안 움직임이 없을 시 진동 알림을 통해 활동량 증가를 유도하기도 한다.

방수등급은 기존의 IP56에서 IP68로, 배터리 사용 시간 및 데이터 저장 시간도 최대 2주로 향상됐다.

제품 색상은 미드나잇 블랙, 스톤 그레이, 레드 와인, 네이비로 총 4가지다.

인바디밴드2는 오는 6월 5일까지 G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고 6월 중 인바디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tore.inbody.com)를 포함한 오픈 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출시 가격은 17만 9,000원이다.

저작권자 © 청년의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