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어진 메시지 어필할 것” 기대

(사진제공=유한양행)

유한양행(대표 이정희)이 '삐콤씨 액티브'의 광고모델로 배우 고소영 씨를 선정하고 제품 알리기에 나섰다.

고소영씨를 모델로 한 이번 광고를 통해 삐콤씨가 고급스러워진 느낌과 더 젊어진 느낌을 줄 수 있을 거라는 게 회사의 기대다.

유한양행은 " 삐콤씨 액티브는 비타민B,C의 복합제인 삐콤씨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비타민B군 중 B1, B2, B6를 흡수율이 높은 활성비타민으로 업그레이드 시킨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이어 "기존 제품보다 절반 가까이 작아진 정제크기로 목 넘김이 수월져 청소년 및 여성, 고령층의 복용 편리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유한양행은 이번 광고에서 '피로는 병이다. 삐콤씨 액티브가 약이다’를 키 메시지로 제품 특징을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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