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6월 중 국내 출시…지난해 12월 FDA로부터 팔자주름개선 승인 받아

갈더마코리아(대표 박흥범)가 상반기에 팔자주름 개선용 필러를 내놓는다.

갈더마코리아는 오는 5~6월경 출시 예정인 신제품 2종을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으로 국내 1위 브랜드로서 입지를 단단히 할 계획이다.

조만간 출시될 신제품은 레스틸렌 리파인(Restylane Refyne)과 레스틸렌 디파인(Restylane Defyne)으로 히알루론산 겔의 점도와 유연성이 뛰어나 얇은 피부와 움직임이 많은 부위의 자연스러운 잔주름 개선과 피부결 정돈에 효과적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지난 12월에는 미국 FDA로부터 팔자주름(스마일 라인) 적응증도 승인 받았으며 국내에서도 안면부 주름의 일시적 개선에 허가를 받아 시판을 앞두고 있다.

21세 이상의 남녀 각 171명과 162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임상시험 결과, 1회 시술로 최대 12개월까지 팔자주름이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임상 시험 6주차에 실시한 ‘주름정도 평가척도(WRSR)’ 조사에서는 레스틸렌 리파인은 79%가, 디파인은 77%가 최소 한 등급 이상 팔자 주름 정도가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자가 평가에서도 대부분의 임상 참여자가 최소 한 등급 이상 팔자 주름 정도가 개선된 것 같다고 평가했다.

갈더마코리아의 박형호 전무는 “세분화된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맞춤형 시술을 제공할 수 있도록 레스틸렌 포트폴리오를 확장, 재정비할 예정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레스틸렌은 1996년 세계 최초로 개발된 비동물성 히알루론산 필러로 2017년 현재 세계 70여개국에 진출, 한국을 포함한 다수의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스웨덴 청정지역인 웁살라 지역의 공장에서 전량 생산되고 있다.

저작권자 © 청년의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