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메드와의 네트워크를 활용한 글로벌 경쟁력 강화할 것"

드림CIS는 지난 11일 주주총회를 통해 타이거메드 해외사업 총괄 책임자인 지아리우(刘佳)를 대표로 정식 선임했다.

타이거메드는 지난 2015년 드림CIS를 인수한 중국 CRO로 앞으로 타이거메드의 국내 영향력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드림CIS 지아리우 신임대표

지아리우 대표는 지난해 10월부터 중국 CRO인 타이거메드(www.tigermed.net) 해외사업 총괄 책임자로 합류했으며 드림CIS 대표를 겸임하게 된다.

지아리우 대표는 글로벌 CRO인 INC Research, LLC 에서 아시아태평양지역 복제의약품(Generic Drug) 사업본부를 총괄 부사장 및 임상시험 책임임원 등을 역임했다.

타이거메드 그룹의 예샤오핑(叶小平)회장은 "지아이리우 대표이사는 글로벌 임상시험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10년 이상의 해외 사업 경영 경험을 보유한 인물로, 타이거메드 그룹의 각 회사간 연계를 강화 하고 사업 역량을 통합으로 최고 수준의 글로벌 CRO로 도약하기 위한 그룹 경영 전략에 매우 부합한다"고 선임이유를 밝혔다.

지아리우 대표는“타이거메드 그룹 해외사업 총괄과 드림CIS의 대표이사를 겸임하게 되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 면서 "드림CIS가 고 품질의 임상시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CRO가 되는 비전을 이룰 수 있기를 바라며, 이를 위해 직원들과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 청년의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