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씨젠의료재단(이사장 천종기)은 최근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열린 ‘TV조선 2016 경영대상’에서 ‘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내 대표 질병검사 전문기관으로서 분자진단분야에서 특화된 One-day 검사 시스템을 개발하고, 부산경남검사센터 설립 운영 및 의료취약지역에 진료지원 등 사회공헌활동에 크게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국내에 처음 도입된 One-day 검사 시스템은 하루 만에 검사결과를 제공하는 것으로, 환자의 조기진단 및 치료에 크게 기여함으로써 분자진단검사분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끌어 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씨젠의료재단은 ‘2016 고객감동경영 대상’과 ‘2016 국가 지속가능경영 대상’에 이어 ‘TV조선 2016 경영 대상’까지 수상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성과를 거뒀다.

씨젠의료재단이 수상한 'TV조선 2016 경영대상'은 창조와 혁신능력을 기반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과 기관에 수여하는 상으로 조선일보와 미래창조과학부,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고, TV조선이 주최하는 상이다.

한편, 씨젠의료재단은 ‘변화와 혁신으로 새로운 경쟁력 확보’를 경영이념으로 진단의학검사, 분자진단검사, 진단병리검사 등 전 분야에 걸친 4,000여 가지 이상의 검사서비스를 전국 병·의원에 제공하고 있다.

올해로 설립 26주년을 맞는 재단은 정확한 질병검사와 혁신적인 연구개발로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한다는 미션으로 비전 2020을 선포하고 내 외부적으로 양적 및 질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핵심가치와 행동원칙을 전 임직원이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청년의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