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장용제 처방약 1위 고덱스의 효능을 담은 일반의약품

[청년의사 신문 이혜선] 셀트리온제약(사장 서정수)은 새로운 개념의 간장약 ‘가네진’을 출시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가네진은 간장용제 전문의약품 고덱스를 통해 입증된 개선 효과를 바탕으로 탄생한 일반의약품이다.

간 대사를 촉진해 간지방 축적을 억제하고 에너지 생산을 증진시켜 이를 통해 우리 몸을 활력있게 만드는 역할을 한다.

가네진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 중 하나인 카르니틴은 간에 직접 작용해 간 내 지방대사를 촉진시켜 ‘간의 활력을 증진시키는 효과’를 보인다.

또한, 항독성 간장엑스와 비타민B군은 간 세포 증식에 필요한 아미노산 공급과 대사 관여 효소 활성 강화 등의 작용으로 간세포 내 지방산화를 촉진해 에너지대사를 증가시키는 역할을 한다.

셀트리온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가네진은 전문의약품인 고덱스의 효능을 일반 소비자들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개발된 일반의약품으로 카르니틴과 항독성 간장엑스, 아데닌, 비타민B군이 최적화된 조합을 통해 탄생했다”고 전하며 “간의 활력을 증진시키는 탁월한 효과로 간 건강을 지키려는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가네진은 1회 1정으로 1일 2~3회 복용을 권장하며, 60정와 120정 두 가지 규격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가네진의 유통은 파트너사인 온라인팜을 통해 진행된다.

저작권자 © 청년의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